까르벵코트가격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빤슈런 조회 2회 작성일 2021-12-04 04:13:25 댓글 0

본문

[박스까남] 뭘 좀 아는 남자들을 위한 가을, 겨울 아우터 특집! 패딩 좀 그만입자! 남성미의 끝, 간지의 끝 헨리코튼 파일럿코트 리뷰!

*본 영상은 '헨리코튼'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.

여러분 맨날 저 보시곤, 머리가 크니
어깨가 좁니, 어쩌니 저쩌니 하시잖아요?

근데 솔직히 말해봐요
헨리코튼을 입고 있는 제 모습 어떤가요?

알아요 멋있는 거.
이게 잘 만든 옷의 힘입니다.

사진작가님께서 그중에서도
Pilot - X가 저랑 가장 잘 어울린다고 그렇게 칭찬을.....



그래서... 우리 박스까남 구독자님들을 위해

나!!! 까남이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.

아래 링크로 들어가면 Pilot - X 10%할인! 개이득ㅇㅈ? ㅇㅇㅈ!

요기 요기 요기 요기 요기 요기 요기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https://bre.is/7g2ZqykC

기간은 딱 이렇게!!! 10/24 부터 ~ 10/30 까지,

그리고 PILOT-X 구매 시 영상에 나온 토트백 증정까지!!



헨리코튼은
제가 직접 모델도 한 브랜드이면서
평상시에 너무도 애용하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

그만큼 옷의 품질에 확신을 갖고 여러분께
소개해드릴 수 있었습니다.

말이 필요없습니다.
유행 쫓아서 남들 다 사는 거 입을거면 입으시고

그게 아니시라면

올가을, 올겨울

걍 이거 사!!!



#henrycottons #파일럿코트 #헨리코튼 #겨울코트
iddqd : 까남형님이 추천하는 모든게 다 좋아보이진 않아도 평소에 잘 모르고 있던 브랜드나 제품들을 소개해주는게 좋습니다~ 특히 패션에 관해서는 진짜 잘 모르던 제가 까남형님 덕분에 그래도 조금은 뭔가 알게 되는 느낌도 드네요~ㅋㅋ
녹차꽃 : 코트 덕훈데 드디어 코트영상을!!!
사실 영하10도 가까이 떨어지는 한파에는 다리까지 덮어주고 하나만 입어도 국밥마냥 든-든한 롱패딩이 짱이지만
자기 스타일에 맞는 코트하나쯤은 조금 비싸더라도 하나 장만하는거 추천합니다.
최소 몇 년간 겨울마다 나만의 멋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는 좋은 아이템입니다.
김민철 : 파일러 코트 진짜 강추입니다!!
직장인 겨울 필수템인듯~
아울렛가서 할인할때 사세요 너무 비싸면ㅋㅋ
NPNG : 헨리코튼 코트 몇년전에 사서 참 잘입고 다니는데 아무도 몰라줘서 아쉬웠는데 역시 형님은 뭘 좀 아시는군요 ㅎㅎ
조형탁 : 완전 공감 하고 있다가 백화점 갔는데 마침 백화점에서 20%할인에 신규회원 가입 추가 5% 할인 받아서 샀어요^^
유행 타지 않고 가을, 겨울, 봄까지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^^

안경추천 가격대별 (7~50만 원대), 인기 있는 건 다 모았다!

✔️해당 영상은 협찬 및 ppl과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✔️핫선글라스
https://m.hotsunglass.co.kr/product/list.html?cate_no=2268

HOHOSI SNS
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hohosi_/

안녕하세요 호호시입니다:) 저는 건전한 댓글 문화를 지향합니다. 제 채널의 모든 컨텐츠는 제 주관적인 내용이 들어가 있습니다. 여러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기 때문에 비교하는 내용, 지나친 비방, 욕설, 악플은 삭제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 또한 제가 삭제를 하지 않아도, 유튜브 자체에서 자동적으로 삭제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:)

저도 매번 좋은 컨텐츠를 보여 드리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으니 재밌게 봐주세요:)

#안경추천 #안경브랜드 #안경코디
ChanJuicy : 02:03 ASHCROFT
05:04 ASH COMPACT
05:56 Allyn Scura
08:59 Moscot
10:47 Tart Optical
12:53 Shady Character
15:12 Harman Optical
17:47 J.T.O
21:44 TVR
space : 이런 수준 높은 영상을 사실 쉽게 접하기 힘든데 호호시님 채널은 이런 걸 볼수 있어서 좋습니다. 특히 블링크는 방문할때마다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
call me j : 진짜 다큐멘터리라고 불러도 될만큼의 방대한 정보의 양이었습니다..항상 감사합니다 교수님
Spring : 1:02 아넬 디자인
2:03 ASH CROFT
5:03 ASH COMPACT
5:55 ALLYN SCURA
9:00 MOSCOT
10:47 TART OPTICAL
12:53 SHADY CHARACTER
15:12 HARMAN OPTICAL
17:46 J.T.O
21:43 TVR
고리타분 : 아넬형 안경에 관심이 많았는데
정말 유익한 꿀정보만 쏙쏙담겨있네요!!
블링크 디렉터님의 입담과 재치 미쳤슴다

❣내가 마르고 닳도록 입는 따뜻한 니트, 올겨울은 이 4가지만 있으면 됨‍♀️"그런건 어디서 사냐구요?~"쇼핑모음zip

[본 영상은 보카바카의 부분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.]

반가워요 여러분~
제가 얼마전에 요즘 자주입는 니트들을 정리해봤는데 어머
올겨울 니트 트렌드가 눈에 보이지 뭐예요?!
이 4가지만 있다면 이번 겨울 문제없다9~!
올겨울 니트 트렌드 4가지와 그 니트들과 ✅유사한 스타일의 제품들까지!
다~~ 가져와봤다구요
트렌디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실 준비 되셨나요~~~~?


Timeline
00:00 오프닝
00:25 캐시미어 니트
02:43 피셔맨 니트
03:59 집업 니트
05:30 니트 베스트
06:47 캐시미어니트 온라인쇼핑
08:52 피셔맨니트 온라인쇼핑
10:48 집업니트 온라인쇼핑
12:26 니트베스트 온라인쇼핑
14:56 엔딩


[착장 정보]

캐시미어 니트 00:25
1. 보카바카 솔리드
https://bit.ly/3oaSB3f
2. 보카바카 스트라이프
https://bit.ly/3xNlbLd

피셔맨 니트 02:43
1. 유어네임히얼
https://bit.ly/3o9var7

집업 니트 03:59
1. 루에브르
https://bit.ly/3oaTrNr
2. 마리떼
https://bit.ly/3cI12fY

니트 베스트 05:30
1. 보카바카
https://bit.ly/3Ednc5I

캐시미어니트 온라인쇼핑 06:47
1.보카바카 솔리드
https://bit.ly/3oaSB3f
2. 보카바카 스트라이프
https://bit.ly/3xNlbLd
3.텐먼스
https://bit.ly/3xK3kF8
4.드미어
https://bit.ly/3oc8R3O
5. H\u0026M
솔드아웃
6. H\u0026M
https://bit.ly/32PIAAj
7. 무신사 스탠다드
https://bit.ly/3obWmFO

피셔맨니트 온라인쇼핑 08:52
1. 유어네임히얼
https://bit.ly/3o9var7
2.앳코너

3. 텐먼스
https://bit.ly/3xOwvqA
4. 루에브르
https://bit.ly/3xHS0sM
5. 무신사 스탠다드
https://bit.ly/3d4DAK3

집업니트 온라인쇼핑10:48
1. 아위
https://bit.ly/3Easyik
2. 데카브
https://bit.ly/3Dai94I
3. 루에브르
https://bit.ly/3rm2ux2
4. 마리떼
https://bit.ly/3cI12fY
5. 르바
https://bit.ly/3xHycpz
6. 던스트
https://bit.ly/32O5Dvo

니트베스트 온라인쇼핑 12:26
1. 보카바카
https://bit.ly/3pgbalR
2. 앳코너
https://bit.ly/3EcXbDM
3. 마리떼
https://bit.ly/3r4aBOJ
4. 몸빼
https://bit.ly/3lqpK9f
5. 컴젠
https://bit.ly/3EdScCz
6. 아위
https://bit.ly/31eNgz6
7. 텐먼스
https://bit.ly/3DaM6Sl
8. 무신사 스탠다드
https://bit.ly/3d6x85b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우우~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.
패션, 뷰티,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.
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
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
그럼 또 만나요 ~ 뿅!

인스타그램
https://www.instagram.com/boraclaire
비지니스 문의
crownlions@gmail.com
원하는대로_NINI world : 원래 옷 개성 세게 입는 스탈이엇는데 언니 영상보면서 많이 순화(?)됐어요ㅋㅋ 기본템들의 매력을 점점 알게되고 있어요!!! 언니 저 무신사 라이브 보다가 무신사 가입해서 이번에 블프에 엄청 달렸자나여ㅋㅋㅋㅋ언니 덕분에 넘나 예쁜 것들 많이 득템했어요
빌스카스가드 : 트렌드도 짚어주시고 유사한 아이템까지 같이 보여주셔서 너무 도움 됐어요~ 니트 많이 입는데 매번 실패했는데 이제는 실패할 수 없을 거 같아요~
우연일까 : 이렇게 니트 총 정리해 주시는 분은 보라님 밖에 없습니당 거기다가 더 보기란까지 완전 완벽쿠… 이래서 보라님 못 잃죠 예쁜 니트 겟할 생각에 행복쿠해요
진진 : 어떻게 매번 알차고 좋은 컨텐츠를 가져오시는건가요ㅜㅜ 너무너무 도움돼요! 요즘 니트 자주 사게되는데 참고해서 구매해볼게요
bomi lee : 니트베스트는 두가지로도 입을수있네요! 이런 가성비템 너무 좋아요 포근한 니트들은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

... 

#까르벵코트가격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6,05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estore365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